반응형
요괴소녀 키우기: 방치형 클리커 비주얼노벨 - Google Play 앱
방치형 클리커로 요괴 소녀를 성장시키세요! 비주얼 노벨 요소가 가미된 심플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
play.google.com
Unity에서 ContentSizeFitter가 하위 텍스트의 크기 변경 시 부모 오브젝트의 크기를 즉시 갱신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려면, 레이아웃을 강제로 새로 고치는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이를 구현하는 코드 예제입니다.
위와 같이 설정한 후, 값이 변경되는 곳에서 아래와 같이 호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UpgradeBtnContentSizeFitterRefresh.RefreshLayout();
만약 적용해야 할 대상이 한두 개 정도라면 각각 별도의 스크립트를 만들어 간단히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여러 곳에서 반복적으로 사용해야 한다면, 매니저 클래스를 만들어 중앙에서 관리하는 방식이 효율적입니다.
요괴소녀 키우기: 방치형 클리커 비주얼노벨 - Google Play 앱
방치형 클리커로 요괴 소녀를 성장시키세요! 비주얼 노벨 요소가 가미된 심플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
play.google.com
반응형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UI 오브젝트 위치 이동 시 부모가 다를 때 정확히 위치 맞추는 방법 (0) | 2025.02.04 |
---|---|
Unity에서 AdMob과 GPGS SDK 업데이트 시 빌드 오류 해결 방법 (0) | 2025.02.02 |
[유니티]단일 이미지를 타일링해서 스크롤링하고 싶을 때 (0) | 2024.12.14 |
유니티 안드로이드 빌드 후 스크롤뷰 등 기타 마스크 동작하지 않을 때 When Unity ScrollView or other masks do not work (4) | 2024.09.06 |
유니티 스프라이트 렌더러 마스크, 스프라이트 마스크 Unity Sprite Renderer Mask, Sprite Mask (0) | 2024.08.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