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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유니티 스파인2D SkeletonAnimation 색상 변경 관련
첫 째, Fade 없이 단순 색상 변경을 이용할 시
Using:
using UnityEngine;
사용 셰이더:
Sprites/Default
필드선언:
// SkeletonAnimation 컴포넌트와 함께 붙어있는 MeshRenderer
public MeshRenderer mr;
private MaterialPropertyBlock mpb;
초기화:
mpb = new MaterialPropertyBlock();
사용:
mpb.SetColor("_Color", Color.white);
mr.SetPropertyBlock(mpb);
둘 째, DoTween을 이용한 색상 변경을 이용할 시
Using:
using UnityEngine;
using DG.Tweening;
사용 셰이더:
Sprites/Default
필드선언:
// SkeletonAnimation 컴포넌트와 함께 붙어있는 MeshRenderer
public MeshRenderer mr;
사용:
mr.sharedMaterial.DOColor(Color.white, 2f);
*왜 때문인지 이론상 될 것 같은데 .sharedMaterial 으로는 동작을 하는데 .material 로는 동작을 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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