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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스프라이트 아틀라스 셋팅 제대로 했는데 인식 안될 때 When the Unity Sprite Atlas is set properly but is not recognized
* 참고로 NGUI 아틀라스가 아니라 유니티 Sprite Atlas 이다.
로그를 찍어서 스프라이트 아틀라스의 갯수를 보려는데
0_simulation 폴더를 등록했고, 그 폴더안에는 35개의 스프라이트가 들어있다
로그를 찍어서 콘솔창을 확인하니 0개
예전에도 몇 번 이랬던 기억이 어렴풋이 난다.
Sprite Atlas packing is disabled. Enable it in Edit > Project Settings > Editor. 이라고 한다. 거기 사서 Enable 해주자
(그냥 Default 값을 Enable로 해놓으면 안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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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it > Project Settings > Editor > Sprite Packer > Mode 로 가자
Disabled 로 되어있다. Sprite Atlas V1, V2 가 있는데 차이점이 조금 있긴 하지만 그냥 무조건 V2로 써도 될 듯 하다. 빌드시에만 활성화할 수 있고, 항상 활성화할 수도 있다.
Sprite Atlas V2 - Enabled 로 변경했다.
로그를 찍어보니 35개로 잘 인식된다.
안보이던 Pack Preview 버튼도 보이고 밑에 추가적으로 조금 더 보인다.
끗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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