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nity] warning premultiply alpha atlas textures not supported in linear color space you can use a straight alpha texture with pma vertex color by choosing blend mode pma vertex, straight texture
스파인 export 파일들을 유니티로 복사한 후 skeletondata asset 의 initial skin 을 변경하는 순간
warning premultiply alpha atlas textures not supported in linear color space you can use a straight alpha texture with pma vertex color by choosing blend mode pma vertex, straight texture
이런 오류가 뜨면
export 파일들을 유니티 에디터로 복사할 때 자동으로 생긴 material 파일의 속성중에 straight alpha texture 값을 true (checked)로 하면 된다.
참고
https://en.esotericsoftware.com/forum/d/12645-premultiply-alpha-wanring-in-unity
반응형
끗
반응형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네임스페이스 자동 생성 (2) | 2023.11.23 |
---|---|
Unity Spine2D SkeletonAnimation 색상 변경 관련 (1) | 2023.11.01 |
유니티 셰이더 에디터에서만 동작하고 빌드 후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에서 동작 안 할 때 When it works only in the Unity Shader Editor and does not work on Android devices after building (0) | 2023.08.25 |
유니티 이미지 가장자리 줄생김 (0) | 2023.08.23 |
java.lang.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This feature requires ASM7 See the Console for details. (0) | 2023.08.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