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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유니티 게임 깃 협업 개발 시 .editorconfig 설정을 통해 다양한 플랫폼, IDE의 에디터 설정을 통합하기(When developing Unity game collaboration, integrate editor settings from various platforms and IDEs through .editorconfig ..

정보처리마법사 2024. 3. 7. 0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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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괴소녀 키우기: 방치형 클리커 비주얼노벨 - Google Play 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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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게임 깃 협업 개발 시 .editorconfig 설정을 통해 다양한 플랫폼, IDE의 에디터 설정을 통합하기(When developing Unity game collaboration, integrate editor settings from various platforms and IDEs through .editorconfig settings.)

 

 

 

가장 흔히 겪는 예로는 둘이서 협업을 한다고 했을 때, 한명은 PC, 한명은 Mac에서 개발을 한다면 굳이 플랫폼이 다르지 않더라도 IDE의 charset이 다르게 설정이 되어있다면 한글 주석이 깨지는 현상이다. 뷁쉛 이런식으로? 이런 저런 여러 현상을 겪지 않고 에디터 설정을 통합하기 위해

 

Unity 프로젝트의 Assets 폴더 안에 .editorconfig 파일을 하나 생성해서 넣는다.

 

 

 

.gitignore 는 Unity 템플릿을 사용하면 된다는 건 기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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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면 learn.microsoft.com 공식문서를 참고해보자.

 

https://learn.microsoft.com/ko-kr/visualstudio/ide/create-portable-custom-editor-options?view=vs-2022

 

EditorConfig를 사용하여 코딩 스타일 정의 - Visual Studio (Windows)

프로젝트 또는 코드베이스에 EditorConfig 파일을 추가하여 코드베이스에서 작업하는 모든 사람에게 일관된 코딩 스타일을 적용하세요.

learn.microsof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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