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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유니티 화면에 GUI로 fps(frames per second, 주사율, 화면 재생 빈도) 표시하기.
유니티 GUI로 FPS 표시하기.
안녕하세요 정보처리마법사 입니다.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GUI로 FPS 표시하기에 관한 내용입니다.
현재 씬의 FPS 를 눈으로 확인하고 싶을 때 아래 이미지와 같이 화면에 GUI로 뿌리는 스크립트 입니다.
아래의 스크립트를 응용해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frame_count : MonoBehaviour { float delta_time = 0.0f; void Update() { delta_time += (Time.deltaTime - delta_time) * 0.1f; } void OnGUI() { int screen_width = Screen.width; int screen_height = Screen.height; GUIStyle style = new GUIStyle(); Rect rect = new Rect(0, 0, screen_width, screen_height * 2 / 100); style.alignment = TextAnchor.UpperLeft; style.fontSize = screen_height * 2 / 100; style.normal.textColor = Color.red; float msec = delta_time * 1000.0f; float fps = 1.0f / delta_time; string text = string.Format("{0:0.0} ms ({1:0.} fps)", msec, fps); GUI.Label(rect, text, style); } } | cs |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F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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