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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유니티 싱글턴 디자인 패턴을 사용할 때 DontDestroyOnLoad 를 이용하면서 씬 이동시 오브젝트의 중복생성이 되지 않도록 하기.
유니티 DontDestroy 중복생성 피하기.
안녕하세요 정보처리마법사 입니다.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DontDestroy 사용시 오브젝트의 중복생성 피하기에 관한 내용입니다.
좀 더 자세히 보실 분들은 여기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 : http://wiki.unity3d.com/index.php/Singleton
저는 다음씬으로 넘어갈 때 간단하게 해당 오브젝트가 null 인지 아닌지만 한 번 확인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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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NeverDestroy : MonoBehaviour {
public static NeverDestroy Instance;
private void Awake()
{
if (Instance != null)
{
Destroy(gameObject);
return;
}
Instance = this;
DontDestroyOnLoad(gameObject);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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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
Ctrl + C , Ctrl + V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잘 못 된 정보가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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