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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유니티 버튼을 누르고 있는 상태 구현하기 ( 토글 버튼 아님 ). IPointerDownHandler, IPointerUpHandler.
유니티 버튼 누르고 있는 상태 구현하기.
안녕하세요 정보처리마법사 입니다.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C#의 KeyPress 이벤트 같은 기능 구현에 관한 내용입니다.
내용이 간단하므로 바로 소스코드를 보시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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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EventSystems;
public class SkipOnPressedBtnScript : MonoBehaviour, IPointerDownHandler, IPointerUpHandler
{
bool isPressed;
public void OnPointerDown(PointerEventData eventData)
{
isPressed = true;
}
public void OnPointerUp(PointerEventData eventData)
{
isPressed = false;
}
private void Update()
{
if (isPressed)
{
Time.timeScale = 5;
}
else
{
Time.timeScale = 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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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
MonoBeHaviour 클래스 이외에 IPointerDownHandler, IPointerUpHandler 인터페이스를 상속받아서
각자의 필요에 맞게 구현을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누르고 있을 때만 반응하는 프롤로그 스킵 버튼을 구현하는 용도로 사용되었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잘 못 된 정보가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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