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Unity] 유니티 프레임 표시 Frame count FPS 계산하기, 화면에 표시하기.

정보처리마법사 2017. 1. 16. 17:52
반응형

 

 

[Unity] 유니티 프레임 표시 Frame count FPS 계산하기, 화면에 표시하기.

 

 

 

유니티 FPS

 

안녕하세요 정보처리마법사 입니다.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유니티에서 프레임을 화면에 표시하는 방법에 관한 내용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frame_count : MonoBehaviour {
 
    float deltaTime = 0.0f;
 
    void Update()
    {
        deltaTime += (Time.deltaTime - deltaTime) * 0.1f;
    }
 
    void OnGUI()
    {
        int w = Screen.width, h = Screen.height;
 
        GUIStyle style = new GUIStyle();
 
        Rect rect = new Rect(00, w, h * 2 / 100);
        style.alignment = TextAnchor.UpperLeft;
        style.fontSize = h * 2 / 100;
        style.normal.textColor = new Color(0.0f, 0.0f, 0.5f, 1.0f);
        float msec = deltaTime * 1000.0f;
        float fps = 1.0f / deltaTime;
        string text = string.Format("{0:0.0} ms ({1:0.} fps)", msec, fps);
        GUI.Label(rect, text, style);
    }
}
cs

 

 

 

출처 사이트(새창 띄우기) :  http://wiki.unity3d.com/index.php?title=FramesPerSecond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잘 못 된 정보가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공감버튼 클릭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