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니티 활성화 된 자식 오브젝트 인덱스 가져오기 Unity get activated child object index
반복문으로 썸네일을 불러오는데 잘 됐다가 안 됐다가 한다. 뭐지???
원인은, 풀링시스템을 사용하는데 인덱스가 가변적이어서 확률적으로 빈 썸네일이 표시가 되었다.
transform.GetSiblingIndex() 대신 GetActiveSiblingIndex(transform) 사용
반응형
반응형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버그: 멤버 변수(특히 배열) 수정 후 수정분 반영되지 않을 때 (0) | 2024.04.12 |
---|---|
유니티 배경 이미지 무한 스크롤 Unity Background Image Infinite Scroll (0) | 2024.04.06 |
Zenject Binding 을 사용하여 컴포넌트 바인딩하기 (0) | 2024.03.27 |
ZenjectException: Assert hit! Tried to create multiple instances of ProjectContext!ModestTree.Assert.That (System.Boolean condition, System.String message) (0) | 2024.03.27 |
UnityEvent와 Action Delegate 의 차이 (0) | 2024.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