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에서 ContentSizeFitter가 하위 텍스트의 크기 변경 시 부모 오브젝트의 크기를 즉시 갱신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려면, 레이아웃을 강제로 새로 고치는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이를 구현하는 코드 예제입니다. 위와 같이 설정한 후, 값이 변경되는 곳에서 아래와 같이 호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UpgradeBtnContentSizeFitterRefresh.RefreshLayout(); 만약 적용해야 할 대상이 한두 개 정도라면 각각 별도의 스크립트를 만들어 간단히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여러 곳에서 반복적으로 사용해야 한다면, 매니저 클래스를 만들어 중앙에서 관리하는 방식이 효율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