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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유니티 라인렌더러 두 오브젝트 간 유동적으로 선 긋기 Unity LineRenderer, Flexibly stroking between two objects. linerenderer.setposition
Line Renderer 두 점 사이 선 긋기.
안녕하세요 정보처리마법사 입니다.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두 오브젝트 간 유동적으로 라인 그리기에 관한 내용입니다.
먼저 하이어라키창에 Cube 두 개를 생성해줍니다. 이름은 Cube1, Cube2 로 하였습니다.
Cube1에 Line Renderer 컴포넌트를 추가하였습니다.
아래 Add Component 버튼을 눌러서 추가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머테리얼을 하나 까~ 맣게 만들어서 위 스샷에 보이는 Element 0, 1 에 넣었습니다.
스크립트는 Cube1 에 연결하였습니다.
아래의 소스코드와 같이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라데이션이 등은 다루지 않았습니다.
Ctrl + C , Ctrl + 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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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TestDrawLine : MonoBehaviour
{
LineRenderer lr;
Vector3 cube1Pos, cube2Pos;
private void Start()
{
lr = GetComponent<LineRenderer>();
lr.startWidth = .05f;
lr.endWidth = .05f;
cube1Pos = gameObject.GetComponent<Transform>().position;
}
void Update()
{
lr.SetPosition(0, cube1Pos);
lr.SetPosition(1, GameObject.Find("Cube2").GetComponent<Transform>().positio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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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
검은 선이 잘 그어지군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잘 못 된 정보가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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