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05 2

유니티 애니메이터 레이어 추가에 관하여(About adding Unity Animator layers)

이모티콘・01・고양이 마멋 친구들 - Google Play 앱이모티콘・01・고양이 마멋 친구들: 무료 이모티콘, 회원가입 없이! 카톡, SNS로 감정 표현이 쉬워져요. 귀여움 가득, 대화창을 더 풍성하게!play.google.com  유니티 애니메이터 레이어 추가에 관하여(About adding Unity Animator layers)     유니티에서 메카님 애니메이션을 구현할 때.깔끔하게 하나의 레이어로 구성이 된다면 가장 좋겠지만, 두 개 이상의 레이어를 써야할 때 그나마 심플한 구성이면 크게 별 일이 없겠지만, 복잡한 구성일 때 자주 겪는 현상인데, 레이어 Weight를 동적으로 조절해야 할 때가 있다. 작업을 하다가 한 번 꼬이기 시작하면 엄청나게 꼬..

Unity 2024.03.05

스테이징, 스태시 차이점 (Staging and Stash Differences)

이모티콘・01・고양이 마멋 친구들 - Google Play 앱이모티콘・01・고양이 마멋 친구들: 무료 이모티콘, 회원가입 없이! 카톡, SNS로 감정 표현이 쉬워져요. 귀여움 가득, 대화창을 더 풍성하게!play.google.com  스테이징 스태시 차이점 (Staging and Stash Differences)   스테이징(Staging)- 정의: 스테이징은 변경된 파일을 커밋하기 전에 준비(임시 저장)하는 단계입니다. 스테이징 영역(또는 인덱스)에 파일을 추가하면, 다음 커밋에 포함될 변경 사항을 Git에 알립니다.-목적: Git에서는 커밋하기 전에 반드시 스테이징 과정을 거칩니다. 이를 통해 개발자는 커밋할 변경 사항을 세밀하게 선택하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 ..

Git, GitHub 2024.03.05
반응형